728x90
SMALL
오래된 시지만, 아직도 꾸준히 교과서에 실리는 두 시입니다.
모둠 활동으로 함께 해결하는 활동지를 만들어 봤습니다.
이후 표현기법(수사법) 관련 수행평가를 실시했습니다. 아이들이 어려워 하면서도 잘 해결해 내더군요.
참고 자료로 학생 작품 중 하나를 옮겨봅니다.
따뜻한 댓글이나 자료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.
728x90
SMALL
'2015 중3 수업자료(천재, 박영목 외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높임 / 시간, 부정 / 사동, 피동 표현 (0) | 2022.01.29 |
---|---|
<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> 활동 수업 (0) | 2022.01.29 |
<양반전> 인형극 - 학생 상호 평가 자료 (0) | 2022.01.29 |
<양반전> 인형극 만들기 : 수업 과정 + 결과물 (0) | 2022.01.29 |
나의 진리 실험 이야기(간디 자서전) + 자서전 쓰기 수행 평가 (0) | 2022.01.29 |